상안검 수술
중년이후의 주름지고 늘어난 피부의 눈 꺼풀
사람들은 자신도 모르게 생리적으로 눈을 깜박이고 살아갑니다 .
눈을 깜박일때 마다 수없이 피부의 주름이 생겼다 펴졌다 하게 되므로 피부의 주름이 일찍 생기고, 처짐도 쉽게 발생합니다.
나이가 어릴때는 모르지만 빠르면 20대 후반에 눈거풀의 노화는 진행이 되고 있음을 어릴적 사진과 비교해보면 알수 있습니다 .
40대 50대가 되면 눈거풀의 바깥쪽이 늘어지고, 그래서 젊었을 때의 동그란 눈이 삼각형모양으로 변하기도 합니다.
이렇게 처진부분의 피부와 지방을 줄여주고 필요한 경우 눈을 뜨게 하는 안검거근의 힘을 받는 기능을 강화해 주는
윗 눈꺼풀 성형술로 좀더 건강하고 젊어보이는 눈으로 변화시길 수 있습니다.
하지만 눈꺼풀의 피부가 많이 쳐지고 이마 의 주름이 많은경우 단순히 늘어진 피부를 절제하고 쌍가풀을 만들면
사나운 인상으로 변해 후회 하는 경우도 생깁니다.
결론적으로 중년이후의 상안검 수술은 부드러운 인상을 갖게 하는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아무리 쌍가풀을 이쁘게 만들었어도 고약스런 인상을 가지게 된다면 그 어느 누구도 후회 안할순 없을겁니다.
이런 경우에는 눈썹주변의 피부절제와 함께 골막고정법 으로 수술하고 쌍가풀을 만들거나
이마를 당겨 늘어진 피부를 팽팽하게 하는 이마거상술과 쌍가풀 을 만드는 수술이 좋은 결과 를 얻게 합니다.
물론 원래 쌍가풀이 있었지만 늘어진피부가 문제라면 쌍가풀을 다시 만들 필요는 없죠 .
어떤 수술법을 선택할것인지는 수술의사와 상담,진료 후에 결정됩니다.